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스터디 플래너 Study planner

굿노트 속지 무료 : 스터디 플래너

90.린프로 2021. 2. 8. 15:23
300x250

 

플랜은 인생의 지표가 되어주는 만큼,

학습에도 목표를 향한 방향이 되어주는

스터디 플래너를 나누고자 합니다.

 

굿노트 속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학습 뿐만 아니라 타임테이블이 필요한

프로젝트, 업무 등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고등학생부터 공시생까지,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컬러 바리에이션 (총 6c)

 

굿노트 스터디 플래너 서식이 필요하신 분들께 공유드리고 있습니다.

 

이 양식을 꼭 지켜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추가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요청해주세요:)

 

다음 작업물에 반영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식을 만들어 드리고 싶어요👍

 

01. 파스텔

이 컬러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무난한 색상으로 조합되었습니다.

 

부드러운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작했어요.

 

개인적으로는 그린, 레드 처럼

진한 컬러를 좋아하는데,

 

많은 분들이 파스텔톤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02. 레드-블랙

레드/블랙/그레이는

서로 너무 잘 어울리고,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줘서 좋아해요:)

 

언제나 강렬한 인상,

잊혀지지 않는 느낌을 주고 싶다면

레드-블랙 조합, 추천드려요!

 

03. 보라-살구

보라-진한살구 컬러는

저에게 세련된 느낌을 줘요.

 

제가 좋아하는 IT 사이트의

메인 컬러가 보라와 진한살구였는데,

그래서인지 전진하는 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스터디플래너의 목적은,

전진과 쟁취이니ㅋㅋ

 

잘 어울릴 듯하여

바리에이션 해보았습니다.

 

 

04. 노랑-민트

 

활발하고 설레는,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데

성숙하지 않은 느낌을 담은

노랑과 민트 컬러로 조합했어요.

 

너무 튀는 것은 부담스럽지만,

일상에 작은 변화를 추구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위 템플릿들과 달리,

체크 칸이 스퀘어->라운드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눈치채셨나요ㅎ

 

05. 그린앤그린

요즘 제가 빠져버린

그린 컬러 조합입니다.

 

그린은 다양한 느낌을 품고 있어요.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가벼우면서도 가라앉는.

 

상반된 두 이미지 어느 쪽에 두어도

어디에서나 자기 색을 찾고,

잘 어울리는!

 

그린컬러의 매력에 빠져있답니다ㅠㅠ 

 

06. 네이비-그린

네이비/ 그린의 조합입니다.

네이비의 짙은 컬러와

포인트로 가미된 그린 컬러가

전문적이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

 

깔끔하고, 신사적인.

섬세하고 절제된 느낌을 가진

컬러 또는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Pick-

 

 

🎁파일 다운로드🎁

study planner.pdf
0.22MB

다운로드를 받으면,

모든 컬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페이지만 남긴 후,

나머지는 삭제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같은 컬러를 페이지 추가하여

쓸만큼 증식시킬 수 있습니다ㅎㅎ

 

이번 플래너에는 하이퍼링크가 없습니다.

 

서식은 A4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프린트하여 이용해도 좋습니다:-)

 

 

무단배포/ 2차가공을 금지합니다.

본 제작물의 저작권은 '린프로'에게 있습니다.

 

 

+

굿노트 뿐만 아니라 노트쉘프, xodo, 노타빌리티 등 pdf를 지원하는 모든 필기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의 타블렛과 휴대폰 등의 모든 기기 이용 가능합니다.  각 어플의 사용법은 저에게 물어보셔도, 저는 잘 모릅니다ㅠ.ㅠ 특히 저는 갤럭시탭s7+ 이용자로, 아이패드나 굿노트 사용법에 대해서는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합니다. 저는 xodo를 사용합니다... 서치하시면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