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기타 etc.

굿노트 속지 무료 : 습관 트래커 Theme 'Orangeblue'/ Black

90.린프로 2021. 1. 16. 14:17
300x250

안녕하세요. 린프로입니다.

 

평소에 습관 트래커를 따로 써보진 않았는데

이번에 새로 목표를 정하고

다이어리를 쓰게 되면서 함께 만들어

작성해봤어요.

 

확실히 저는 좋은 습관을 들이고자

많이 노력하고 변화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조금씩 변화하는 삶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습관 트래커를 공유드려요!

 

엣시 판매를 목적으로 제작하였고,

A4사이즈입니다.

우선 블로그를 통해 제가 만든 속지들을

공유를 해보고자 합니다.

 

판매가 시작되면 공유가 중지되오니

굿노트 속지 무류 공유를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댓글로 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저는 XODO와 노트쉘프 속지로 사용하고 있어요.

노트쉘프 다이어리는 동기화가 잘 되지 않아

불편한 점이 있고,

XODO는 무료지만 편리해서 자주 사용해요ㅎㅎ

갤럭시탭 필기 앱도 조만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굿노트 속지 또는 굿노트 다이어리

그리고 노트쉘프 속지, 노타빌리티 속지 등이

필요하시다면 제 블로그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 테마는 Orange & blue로 제작되었어요.

좌측에는 습관들을 쓰고,

오른쪽에는 체크를 하시면 돼요.

31일로 설정했어요. 한달 끊어 보기 좋도록:)

 

좌측 상단 부분은 좋아하는 스티커를 붙이거나

내 습관에 카테고리가 있으면

메모하실 수 있도록 blank 칸으로 두었어요.

 

Orange & blue 속지보다

심플하고 정적인 것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Black 테마도 함께

만들었답니다:)

 

 

굿노트 속지로 사용되는 템플릿이고

노타빌리티, XODO 다이어리, 노트쉘프 등

PDF 불러오기가 되는 곳이라면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답니다.

 

이번 작업물에는 하이퍼링크가 없으니

더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orangeblue.pdf
0.03MB
black.pdf
0.03MB

 

굿노트 2021다이어리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고고~!

 

 

굿노트 속지 : Theme RETRO 2021다이어리 (노타빌리티/XODO)

2021년을 맞이하여! 다들 노트 속지, 다이어리 찾고 계시죠? 저는 영상 / CG 디자인 기획자로 일을 하다보니 기록해야 할 일도 많고, 일상과 분리도 잘 안돼서 혼란스러웠어요ㅠㅠ 지금은 기획 업

ctmeoy.tistory.com

 

앞으로도 굿노트 다이어리, 굿노트 단어장, 굿노트 플래너 등 다양한 작업물로 찾아오겠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노타빌리티 다이어리를 쓰시는 분들이나 노트쉘프 다이어리, xodo 다이어리 쓰시는 분들 모두모두 사용 가능한 작업물이랍니다. 템플릿을 다운받는 것부터가 습관 만들기의 시작!

 

다음에는 스터디 플래너와 글씨체 등 더욱 다양한 굿노트 서식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